성남 분당 정자동 카페 정자역 두산타워 분당경찰서 휘낭시에 커피맛집 카페추천 <제네럴스토어>
오늘은 오전부터 친구와 정자역에 있는 커피, 휘낭시에 맛집 <제네럴스토어>에 다녀왔습니다.
왜.. 오전부터 이리 더운 거죠? 이제 정말 여름이 코앞인가 봐요.
<제네럴스토어>는 정자역 3번 출구에서 약 300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데요 분당경찰서 방향 두산타워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. 근처에 오시면 오렌지빛 아주 상큼한 카페를 바로 보실 수 있어요. 흰 바탕에 오렌지색 간판이 너무 청량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.



제가 커피 맛집, 휘낭시에 맛집이라고 말씀드렸죠?
자.. 메뉴 한 번 보실까요?

친구는 <솔티트 화이트>와 <무화과 휘낭시에> 저는 <오렌지마니에르>와 <앙버터 휘낭시에>를 주문했습니다. 주문하자마자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시는 커피 향은 정말.. 너무 좋았어요.


휘낭시에는 종류가 8가지였는데 에스프레소, 흑임자, 피칸, 무화과, 앙버터, 카라멜, 초코, 황치즈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애먹었네요.
기다리는 동안 카페 안을 보았는데요.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밝은 실내에다 사장님께서 정성스레 올려놓은 화병에 꽂힌 생화를 보니 얼마나 신경 써서 운영하고 계시는지 알 수 있었어요.



저희 자리 꽃도 찰칵

자.. 커피와 휘낭시에가 나왔습니다.
제 커피는 오렌지청이 아래에 깔려있는 특이한 커피였는데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. 커피와 오렌지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.. 그리고 휘낭시에는 비닐을 까서 찍어봤는데 윤기 보이시나요? 한 입 먹어보니 입안에 싸악 퍼지는 앙버터가 빵이랑 또 잘 어울리더라고요. 의외의 조합이 완벽한 조합이 되는 순간!




집과 가까우니 언제든지 방문할 준비 완료!
사장님 또 올게요~

